영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어린이날 개봉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집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5월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극장 이벤트에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오리지널 굿즈와 미로찾기, 틀린 그림 찾기, 컬러링 등 다양한 놀이가 담긴 특전이 준비된다.

CGV에서는 키링 콤보 세트가 출시될 예정이다. 전국 CGV 29개 지점에서 판매되는 키링 콤보는 오직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이 담긴 키링 인형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세트로 구성된다.

또한 CGV 4DX, 롯데시네마 SUPER 4D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영화 속 캐릭터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폰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를 관람한 일반 관객들을 위한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CGV에서는 틀린 그림 찾기 시트, 메가박스에서는 오리지널 폰링과 미로찾기 시트, 롯데시네마에서는 컬러링 시트, 씨네Q에서는 컬러링 시트와 스페셜 포스터를 경품으로 선보인다. 

한편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오는 5월 5일 개봉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