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이다. 부모님을 위해, 아이들을 위해 여러 선물을 준비하게 된다. 국내 호텔들은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어버이날을 맞아 힐링 패키지부터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뷔페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힐링&웰니스를 선물할 '힐니스 패키지'를 론칭했다. 객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비치한 것이 특징이다. 

▲힐니스 컨셉룸 1박(프리미어 스위트 또는 레지던스 디럭스) ▲인룸 다이닝 형태의 웰빙 조식 2인 세트 ▲인바디 체형 분석 및 원 포인트 레슨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20층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는 이색적인 파노라믹 뷰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랍스터, 허브 연어 그리고 새우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함께 육즙 가득한 허브 양 어깨살, LA갈비가 준비되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카빙 코너에는 허브향 가득한 포크 밸리가 마련된다. 

존경과 고마움을 뜻하는 카네이션 케이크도 이용 가능하다. 피스타치오 시트 사이에 딸기 바닐라무스와 화이트 미러 글레이즈를 곁들인 화려한 카네이션 장식이 더해져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오는 5월 9일까지며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판매한다. 

콘래드 서울도 파티쉐의 정성이 가득담긴 한정판 '카네이션 플라워 케이크'를 선보인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망고 생크림 케이크에 풍성한 생화 카네이션 장식이 더해 맛은 물론, 코끝을 스치는 기분 좋은 향기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생크림 속 생망고를 가득 채워 입안 가득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해 어버이 날, 어린이 날, 스승의 날을 맞이해 소중한 분께 마음을 담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오는 5월 16일까지 콘래드 서울 1층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플레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호텔과 연결된 IFC 몰 L1층에 위치한 케이크 부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체인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숙박객을 위한 각 지점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문단지 내 위치한 스위트호텔 제주는 숙박객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패키지를 준비했다. '봄이 왔나 봄 패키지'는 라테라스 레스토랑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흑돼지 바비큐 패키지'는 제주 특산 흑돼지 모듬구이와 해물, 쌈채 등을 별채에 마련된 셀프 바비큐 룸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지리산, 춘향테마파크, 산수유 마을 등 인근 관광지 이용객을 위한 드라이빙 피크닉 패키지를 마련했다. 관광지 이동 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과를 담은 피크닉 세트와 레트로 감성을 살린 일회용 필름카메라를 제공한다. 퇴실 시 촬영 완료된 필름카메라를 호텔에 반납하면 무료로 인화해 자택으로 발송해준다. 

보문단지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호텔 경주에선 '위드유 패키지'와 '플레이 인 경주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다. '위드유 패키지'는 10세 이하의 동반 자녀 1인을 포함한 3인 조식을, 플레이 인 경주 패키지는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패키지 숙박 시 제공한다. 스위트호텔 낙산은 6월말까지 키즈스위트 객실 이용객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기와 장난감, 옛날 주전부리 세트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 키즈 패키지 '미피의 하루'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의 1박과 키즈풀 및 대형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네덜란드 작가 딕 브루너 원작의 캐릭터인 '미피'로 구성된 풍성한 키즈 선물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5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내에 원뿔형 천막 모양의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가 설치돼 아이만의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한다. 귀여운 '미피 포스터'도 함께 세팅됐다. 

이외 '미피 인형'을 비롯해 미피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핀 배지, 키링 및 여권 커버와 객실에서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미피 컬러링북 & 컬러 펜 10종'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레스토랑 라 따블은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8일 어버이날 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 따블의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코스 요리 '셰프 테이블'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1잔의 음료 서비스가 제공되는 구성이다.

'셰프 테이블'은 매일 셰프가 추천하는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다.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 리필이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코스 요리다. 런치 5코스, 디너 6코스로 진행되며 식전 빵부터 애피타이저, 스페셜 스프, 꼬치 BBQ Plate, 스페셜 누들,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너에는 스페셜 샐러드가 추가된다.

5월 5일, 8일 런치 이용 고객에게는 △오렌지 시그니처 주스 △자몽 시그니처 주스 △논알콜 모히또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 이용 고객에게는 △생맥주 무제한 서비스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두 가지 옵션이 추가돼 총 5가지 중 1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오렌지와 자몽 시그니처 주스는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아 신선한 과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생과일주스다. 고객이 주문 즉시 홈메이드 방식으로 갈아 제공된다. 런치는 오후 12시부터 2시 반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