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홈에서 1-2로 패배하며 2차전 힘든 원정길에 나서게 되는 파리 생제르망(PSG)이 결과를 뒤집을 수 있을까. 상대팀 맨체스터 시티는 직전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리그 경기 승리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에 한발 다가가며 좋은 분위기 속에서 다음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스포티비 제공

올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아직 패배가 없는 맨시티와 원정에서 다득점을 해왔던 PSG의 경기는 5일 오전 3시 45분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PC/모바일 중계는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펩 과르디올라 부임 이후 처음으로 4강에 오른 맨시티는 1차전 원정 2-1 승리를 통해 빅이어 도전에 한발 앞섰다. 그동안 꼬리표처럼 달렸던 챔스 8강 징크스를 깬 동시에 결승 진출에 조금 더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맨시티는 이번 대회에서 11경기 10승 1무 23득점 4실점이라는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 중이다. 이미 카라바오 컵 우승을 확정 지은 맨시티는 리그와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노리며 ‘미니 트레블’에 도전하고 있다. 펩의 맨시티가 무패 우승의 꿈을 이어가며 결승에 진출할 수 있을까.

PSG의 분위기는 맨시티에 비하면 좋지 않다. 에이스 킬리안 음바페가 부상으로 인해 츨전이 불확실하고 경기에 나선다고 해도 제 컨디션이 아닐 것으로 예상된다. 리그에서도 릴 OSC에게 1점 뒤진 2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경기에 힘을 쏟아야 하는 상태다.

긍정적인 부분은 16강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4-1 승리, 8강 바이에른 뮌헨 원정에서는 3-2로 승리하며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는 점이다. 적지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던 PSG가 원정 다득점 원칙을 통해 결과를 뒤집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결승전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될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은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