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거머쥐며 ‘4세대 핫 아이콘’의 진가를 증명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ENHYPEN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신곡 'Drunk-Dazed'로 1위에 등극했다. '더쇼'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친 날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린 것.

ENHYPEN은 기쁨의 환호를 지르며 무대에 올라 "ENGENE(엔진)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 상을 탈 줄 몰랐는데 이렇게 팬 여러분 덕분에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린다. 오늘은 정말 뜻깊은 날이 될 것 같다"라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팀을 위해 물심양면 힘쓴 스태프들과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ENHYPEN은 어깨동무를 하고 서로를 다독이며 이번 활동을 위해 애쓴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첫 음악방송 1위라는 최고의 선물을 준 팬들을 위해 '청량 하트' 버전의 앙코르 무대를 펼쳤다.

전 세계 팬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더쇼' 방송 종료 직후 ENHYPEN의 1위를 축하하는 '#ENHYPEN1stWin', '#DrunkDazed1stWin' 해시태그가 전 세계 트위터를 점령했다. 해당 해시태그들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 2위에 올랐고 한국 트위터 1, 3위를 기록했다. 미국과 일본에서도 5위권에 랭크되며 ENHYPEN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칼군무’가 돋보이는 무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Drunk-Dazed’의 인기는 발매 2주 차에도 뜨겁게 불타고 있다.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에 나선 ENHYPEN이 이번 활동을 통해 거둘 성적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