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픽시(PIXY)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단체컷을 공개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뽐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4일 1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Bravery’의 단체 티저 이미지 6장을 공개하며 '콘셉돌'다운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냈다.

이미지에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소녀 같은 모습과 강렬한 여전사 자태가 담겨 드라마틱한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개인 이미지 1~2에서 선보였던 청순한 분위기의 멤버들 모습은 신비롭지만 심오한 표정을 담고 있어 보는 다양한 해석과 상상을 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180도로 달라진 다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은 과연 이야기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타이틀곡 ‘Let me Know’는 마녀의 유혹에 이기지 못해 욕심에 사로 잡혀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사랑에 비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파워풀한 칼군무, 라이브 실력을 겸비한 픽시가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할지 K-POP 팬들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다.

한편 픽시는 6일 미니앨범 'Braver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곡 일부를 공개할 예정이며 첫 번째 미니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표한다.

사진=올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