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K-POP 대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와 풍성한 볼거리로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5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방송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 자유로운 청춘의 퍼포먼스를 표현할 온앤오프, 전 세계를 사로잡은 괴물 신인 ENHYPEN 등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AB6IX가 약 3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 앨범 ‘MO' COMPLETE : HAVE A DREAM’로 컴백한다. AB6IX는 본인들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감아(CLOSE)’ 무대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AB6IX는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활약에 나선다. 최다 출연 기록을 경신한 AB6IX는 한층 특별한 엔딩으로 컴백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통해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을 찾는다. 온앤오프는 처음으로 시도한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인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를 통해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엔하이픈

이어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의 주인공으로서 프로듀서 황현과 함께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 소개에 나선다. 특히 황현은 온앤오프도 몰랐던 타이틀곡 ‘춤춰’의 히든 포인트까지 공개해 보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K-POP 4세대 아이콘 ENHYPEN이 컴백한다. ENHYPEN은 타이틀곡 ‘Drunk-Dazed’와 수록곡 ‘Not For Sale’ 무대를 통해 다크하고 강렬한 매력과 청량함까지 선사한다. 이어, ENHYPEN은 코너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K-POP 팬의 입덕문을 활짝 열어줄 매력 발산 타임까지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