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한폭의 예술작품 같은 몽환적인 무드의 주얼리 광고컷을 공개했다.

주얼리&워치 브랜드 스톤헨지와 뮤즈 전지현이 함께한 2021년 여름 광고 비주얼로 전지현은 어디인지 정의할 수 없는 무한한 공간 저 너머를 배경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펜던트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전지현만의 그윽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 그리고 우아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만나 초여름의 여신을 연상케 하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광고 속 전지현은 여름을 닮은 시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공간 가운데 임팩트 있게 배치된 스톤헨지 주얼리 펜던트와 자유로우면서도 균형 있게 어울리며 시선을 압도했다. 또한 푸르른 배경 속 전지현의 자유로우면서도 절제된 몸짓과 기품 있는 애티튜드, 우아한 화이트 의상과 로즈골드 주얼리 스타일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광고컷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로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강조한 첫 번째 컷에서 전지현은 유연한 곡선 라인이 돋보이는 스톤헨지의 S 링크 펜던트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환상적인 아우라를 톡톡히 과시했다. 넥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와 세련된 링크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 에스링크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매치해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광고 컷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의 ‘럭키유’ 주얼리 펜던트와 서로의 사랑을 이어주는 매듭(Knot)에서 모티브를 얻어 사랑의 약속이라는 의미를 담은 ‘러브 노트’ 펜던트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스톤헨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