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2018년 설 선물세트의 사전예약을 오픈했다. 최근에는 사전예약 시작이 빨라지고, 사전예약을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 있어 이를 반영해 실속 있고 풍성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추세다.

 

GS수퍼마켓은 이달 5일부터 내달 4일까지 120여 종의 선물세트에 대해 최대 40% 사전예약 할인 및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명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 농수축산물에 대해서는 한도 금액을 기존 5만원에서 10만원으로 늘려 선물할 수 있도록 개정됨에 따라 알찬 구성과 큰 할인율을 적용했다.

통조림, 식용유, 차류, 위생용품, 제기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이 행사기간 동안 구매 시 보다 알뜰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사전 예약 기간 중 전국 GS수퍼마켓에서 결제를 진행한 고객들은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순차적으로 상품을 점포에서 수령하거나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이번 설 사전예약 선물세트는 풍성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도 담았다. 대표 선물세트인 '풍성한 3호'는 샴푸, 린스,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했다. '케라시스 화원산책' 선물세트는 전통문화유산 콘셉트로 조선 문인화가 '신명연'의 '산수화훼도'를 재해석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며, 전성분 표기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투명한 생각 스페셜'도 있다. 

한방 콘셉트의 '동의홍삼' 선물세트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우리땅에서 자란 씨앗 혼합추출액을 함유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오드리 헵번' 선물세트는 세기의 연인 '오드리 헵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적용했다. 사전예약 선물세트는 주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은 한 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더 주는 덤 혜택, 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양한 골든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마블링과 감칠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명품 한우인 '횡성 한우 세트'를 부위에 따라 4종으로 구성했고,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영광 법성포 굴비 세트', 청정해역에서 잡은 '옥돔 세트'·'민어 굴비 세트' 등 명품 굴비 세트 7종도 준비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소믈리에가 선택한 '소믈리에 와인 세트' 3종과 와인·치즈 등 다양한 구성의 '그랜드 힐튼 햄퍼 세트' 2종 등도 판매한다. 오는 29일부터 2월 14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 알파인 델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설 선물세트를 오는 오는 15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E-Shop에서 28일까지 사전 예약 및 구매 시 1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배송은 2월 5일부터다. 선물세트는 식음업장에서 사용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아리아 양갈비 세트, 스시조 햄퍼 세트와 스시조 사케 세트 등이다.

아울러 셰프에게 귀한 식재료로 사랑 받고 있는 조선호텔 김치 장 이야기, 참기름 들기름 세트, 트러플 고메 특선 세트와 산양삼 세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준비한 디퓨저 몰리스 블랑과 노블레스 침구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0만원 이하로 호무랑 쌀 웰빙 세트), 안면도 고춧가루, 제주 참깨 세트, 이탈리안 드레싱 세트 등도 준비했다.

 

롯데호텔은 작년 추석 10만원 이하의 상품들에 대한 문의가 많았던 만큼 해당 가격대 상품의 비중을 높여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종가의 전통 방식으로 빚은 전통장에 손맛을 더한 기순도 명인의 장 실속세트와 산에서 자란 자연송이를 장기간 숙성시킨 잔연송이 고추장, 국내산 생들기름 선물세트 등이 5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인다. 실속형 상품은 총 22종이 준비돼 있다. 

한우 전무가의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거친 1++ 등급 ‘프리미엄 한우 세트’는 30만원대부터 구입 가능하고, 양갈비 세트와 LA갈비세트도 있다. 수산물 중에서는 제주 추자도 인근에서 어획한 참조기를 엄선해 해풍으로 말린 ‘추자도 굴비 세트’도 마련된다. 롯데호텔 자체 상품으로는 200여 가지 세계 각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롯데호텔서울 뷔페레스토랑 ‘라세느’의 4인 가족 이용권을 정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전국 18개 롯데호텔 체인 및 롯데리조트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호텔상품권도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15일부터 2월 18일까지 전문 셰프와 소믈리에가 직접 구성한 2018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매년 인기가 높은 스테이크, LA 갈비, 와인 세트 등의 구성을 30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마련했다. 기획부터 구성까지 모두 미셸 애쉬만 총주방장과 국가대표 정하봉 소믈리에, 채드 야마가타 페이스트리 쉐프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까다로운 심사와 기준을 거친 품격있는 설 선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마블링과 부드러운 육질, 깊은 풍미의 최상급 부위로 선별된 BLT 스테이크 세트 와 찜, 구이 등 조리법이 다양한 LA갈비 세트, 국내산 한우 사골과 사태로 구성한 한우 사골 세트, 요리에 풍미를 더해줄 참기름, 들기름의 건강 퀸즈 버킷 세트), 자연 그대로의 천연 꿀을 담은 꿀.건.달 천연꿀 세트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