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나나가 이민기의 비밀을 알아차린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MBC '오! 주인님' 제공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이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에 따라 한비수(이민기)와 오주인(나나)의 사랑도 큰 폭풍을 마주한 상황이다. 49일 후 세상에서 사라질 한비수는 홀로 남을 오주인을 위해 거짓으로 이별을 선언했다. 믿을 수 없다며 부정하던 오주인마저 13회 엔딩에서 “우리 진짜 헤어져요”라고 말해버렸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면서도 각자 다른 이유로 이별을 받아들였다. 열혈 시청자들의 가슴도 안타까움으로 물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들 사랑에 어쩌면 또 한 번의 반전이 찾아올 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는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 주인님’ 14회 예고에서는 한비수와 이별 후 슬픔에 갇힌 오주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예고 속 오주인은 눈물을 흘리며 힘들어했지만 이내 “괜찮아’라며 스스로를 다독인다. 그리고 힘든 그녀의 곁을 지키는 것은 항상 그랬듯 그녀를 바라보는 남자 정유진(강민혁)이다. 이대로라면 한비수, 오주인의 사랑은 끝날 수밖에 없을 것이다.

사진=MBC '오! 주인님' 제공

그러나 반전을 기대하게 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오주인과 함께 있던 한비수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 것. 당황한 듯 한비수를 찾는 오주인의 시선, “분명히 그 자리에 있었어”라는 오주인의 대사는 오주인이 한비수가 품고 있는 비밀에 대해 의문을 품었음을 암시한다. 이후 오주인은 한비수에게 직접 “말해줘요. 작가님한테 무슨 일 일어나고 있잖아요”라고 묻기까지 한다.

오주인이 한비수의 베니싱(갑자기 모습이 사라지는 현상)을 알아챈 것일까. 그렇다면 이 현상이 왜 일어났는지, 한비수가 품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도 알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결과적으로 한비수가 오주인에게 왜 일부러 차갑게 굴고 거짓으로 이별을 선언했는지도, 그렇다면 한비수와 오주인이 진심을 꺼내놓고 다시 서로를 바라볼 수도 있지 않을지 궁금증과 애틋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과연 오주인이 한비수의 비밀을 알게 될지,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떻게 될지, 애타게 궁금하고 기다려지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