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변덕이 심한 5월 날씨. 때문에 야외활동 계획 세우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고 마냥 집에서만 머물 수 없다면 호텔의 다양한 패키지를 살펴보자. 인파가 몰리는 장소가 아직 조심스러운 때에 보다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폭신한 호텔 침대에서의 1박도 의미있지만 이를 더 풍성하게 하는 문화 행사도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재즈 공연도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루프톱 바 더 그리핀은 리오픈과 함께 라이브 재즈 공연이 어우러진 ‘라이브 재즈 나잇’을 이달28일까지 선보인다.

공연에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태생의 재즈 피아니스트 폴 커비 트리오, 파리지엔 샹송 보컬리스트 미센레타나, 화려한 경력과 재즈 피플지 수상 경력의 김지석 퀄텟 등 최고의 뮤지션 라인업을 자랑한다. 여기에 더 그리핀만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오감 만족의 완벽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매주 목요일, 금요일 이틀에 한해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1부 오후 7시부터 오후 7시 50분까지, 2부 오후 8시 1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총 2부제로 진행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신선한 제철 과일과 다양한 토핑을 더한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베스트셀러 수박 빙수를 필두로 망고를 갈아넣은 밀크 아이스 위에 신선한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망고 빙수, 담백한 밀크 아이스 위에 국내산 단팥과 고소한 인절미를 올린 팥빙수가 준비돼 있다.

라운지의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빙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라운지의 운영 시간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 한 달 살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호텔의 서비스와 혜택을 모두 누리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호텔에서 장기 투숙을 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 달 이상 투숙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 2회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 △매일 생수 2병 제공 △르 바 커피 무료 제공 △헬스장 무료 이용(사전예약제 운영) △24시간 짐 보관 및 무료 주차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가 가정의 달을 맞아 ‘땡큐 포 페어런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광활한 동해를 볼 수 있는 오션 뷰 디럭스룸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객실 안에 비치되는 하프와인&치즈, 레이트 체크아웃(14시) 상품이 제공된다.

라마다 속초는 코로나로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가운데 아름다운 일출 여행을 부모님께 선물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예약 기간은 7월 22일까며, 패키지 상품 예약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예약으로 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