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영이 솔직 당당한 안티팬 이근영으로 완벽 변신했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에서 최수영은 열정 만렙 기자이자 후준(최태준)의 ‘안티팬 1호’ 이근영으로 분했다.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연기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수영의 매력을 짚어봤다.

# 온몸 불사르는 열연

최수영은 극 중 후준의 ‘안티팬 1호’ 이근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특히 몸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고당한 후 팀원들을 선동한다는 이유로 팀장에게 뺨을 맞는다거나 그의 소속사 앞에서 만난 팬들에게 몰매를 맞는 등 온몸을 불사르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촬영 후 펜트하우스 앞에서 만난 팬들에게 계란과 밀가루를 맞으며 처량함까지 자아냈다.

# 섬세함+유쾌함 갖춘 연기

최수영은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드는 연기로 이근영 캐릭터의 매력을 끌어올렸다. 기자들 앞에서 당당하게 후준의 안티팬을 선언하거나 연인 로이 안(김형민)이 게이인 것을 알게 된 후 친구 신미정(김하경)을 찾아가 울며 하소연하는 장면은 안방극장에 유쾌함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기자계 원더우먼을 꿈꾸며 인내해왔던 3년이 무색하게 작은 오해로 인해 직장에서 해고당하는 이근영의 억울한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해내 공감을 샀다.

# 어떤 배우와도 찰떡 케미스트리 자랑

최수영은 황찬성, 김하경과 눈을 뗄 수 없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후준의 안티팬을 선언한 이근영을 응원한다며 찾아온 제이제이(황찬성)와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또한 친구 신미정과의 찐친같은 티키타카는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 VIKI,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사진 =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