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배럴을 자사 온라인몰 아트닷컴에 새롭게 선보이며 어패럴 카테고리를 확대한다.

ABC마트는 워터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유명한 배럴의 레저 액티비티 의류를 통해 어패럴 카테고리 확대와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 배럴은 아트닷컴을 통해 서핑 의류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 스타일 의류까지 다채로운 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ABC마트는 배럴 외에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지속적인 입점 추진을 통해 어패럴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슈즈 카테고리를 넘어 다양한 어패럴 포트폴리오를 발판 삼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 입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ABC마트의 온·오프라인 매장별, 채널별 고객의 니즈와 특성을 고려한 의류 브랜드 및 패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자사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일상 속에서도 액티브한 활동이 가능한 애슬레저룩 브랜드를 중심으로 젝시믹스, 아키클래식 등 총 22개의 의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을 겸비한 트레이닝 쇼츠, 싸커 져지부터 밸런스볼, 요가매트타올 등의 전문 용품까지 판매해 패션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했다.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웨어와 전문 스포츠웨어로 의류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스타일리시한 영패션을 제안하는 미래형 멀티숍 ABC마트 스탠다드 플러스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주얼 스트리트 무드의 널디, 커버낫과 같은 캐주얼 패션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최상급 채널인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의 다양한 전문 스포츠 의류 라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ABC마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