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가족끼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 '패캉스(패밀리+호캉스)'가 인기다. 휴식부터 이색 액티비티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향을 모색 중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 아이들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키즈 텐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서를 할 수 있도록 웅진 '북패드'도 대여 가능해 보람찬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 외 자녀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1팩과 조식을 제공하는 타입을 준비했다.

3대 가족이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가족 호캉스 '할아버지가 쏜다' 패키지도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1박당 2개의 디럭스 객실로 구성해 여유로운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따뜻한 온천수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라벤더 힐링 봄 꽃 스파'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타입에 따라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조식이나 디너도 제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온 가족이 누릴 수 있다. 이 외에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의 덴탈키트 선물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체험 가능한 이색 키캉스 '상상 KIDS' 패키지를 출시했다. 에듀테인먼트 기업 대교와 협업해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 강사와 함께 '창의 아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클래스에서 이용 가능한 다채로운 테마의 만들기 체험 키트 1종,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과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된 대교 ‘스팀박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키트 만들기와 교구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각종 어린이 도서와 디지털 동화 영상 등 패밀리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다. 6월 27일까지 주말(금~일요일) 한정으로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키즈풀 시네마'를 통해 수영과 영화 관람을 동시에 즐기는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부모님 선물용으로 특급호텔에서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겔랑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신라 스파'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겔랑 스파,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다음달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된 '패밀리 겟어웨이 - 땡스'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근육을 섬세하게 자극해 피로를 풀 수 있는 제스파 '바이머 전신 안마기 진동 무선 마사지 건' 1개, 수제 쿠키 1박스를 제공한다. 객실에서 안전하게 피로를 풀 수 있으며 마사지 건은 체크아웃 후 자택으로 배송되어 고객의 편리함을 더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부모님에게 힐링과 웰니스 콘셉트의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힐니스' 패키지 12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V4' 또는 안마의자 '파우제'를 객실에 비치했다.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숙박과 함께 웰빙 조식, 피트니스 센터, 실내·루프톱 수영장, 인바디 체형 분석 등 건강 관리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