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아페리티프 릴레(Lillet)가 여성들의 트렌디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며 프렌치 스타일의 아페리티프(식전주) 문화를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 '#릴레, #끌리는대로(#Lillet, #Yours to define)'를 공개했다.

사진=릴레 제공

이번 캠페인 영상은 자신만의 방식대로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는 요즘의 트렌디한 여성들의 모습을 위트있게 그려냈다. 끌리는 순간을 여러 가지 상황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릴레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위트 있게 삶을 즐기는 요즘 여성의 모습을 통해 릴레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프랑스 보르도산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아페리티프인 릴레는 식전주이며 웰컴 드링크로 활용된다. 

뿐만 아니라 리프레쉬를 위한 다양한 순간에 언제든지 함께할 수 있고 간단하게 오이와 토닉만 넣어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 주인공의 시크하고 위트있는 모습과 잘 어우러진다. 영상 속의 그녀들이 릴레를 즐기는 모습에서 프렌치 시크 라이프 스타일을 엿보는 재미도 있다.

광고 영상은 매거진 인스타그램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릴레 영상 감상 후 영상 속 주인공처럼 자유롭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추첨을 통해 릴레 피크닉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릴레는 1872년 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탄생한 최고급 프랑스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식전주다.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만큼 파리지앵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엄선된 와인과 과일 향의 절묘한 블렌딩으로 탄생된 은은한 꽃 향기와 달콤한 오렌지 향이 일품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풍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