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을 호텔에서 미리 준비해보자. 먹는 것부터 결혼 준비까지 호텔 프로모션을 통해 늦봄, 초여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루프톱 제주 피크닉, 하프 데이 호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시원하게 준비하기 위해 ‘루프톱 제주 피크닉’ 프로모션과 ‘하프 데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루프톱 제주 피크닉 프로모션은 호텔 21층 최상층에 위치한 고메바@루프톱에서 청량한 하늘색 텐트 아래 시원한 제주 맥주를 고메바의 인기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 구성은 아메리칸 핫도그, 오지 치즈 프라이 샐러드, 제주 맥주 4병이 포함된 A세트와 추가로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되는 B세트로 준비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하프 데이 호캉스는 가성비를 겨냥한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로 스탠더드 객실 이용(9시간), 루프톱 야외&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피트니스 무료 입장, OTT 서비스 무료 대여 혜택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한낮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고메바@루프톱 방문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가입하면 현장에서 생맥주 1잔을 3900원의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예약 및 투숙은 6월 30일까지이며 월~목요일에 한해 체크인은 오전 10시, 체크 아웃은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인터컨티넨탈 –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는 6월 말까지 로맨틱한 핑크빛 와인과 함께 라이브 재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로제 블로섬 나잇’을 진행한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과 로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3단 트레이에 담긴 샤퀴테리, 치즈, 과일, 디저트와 토마토 로제 소스 미트볼 요리가 제공된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와인과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셰프가 신선하게 준비하는 각국의 다양한 메뉴들과 주류에 곁들이기에 좋은 스낵류 등 약 30가지의 메뉴가 함께 준비되어 근처 직장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간단한 와인용 메뉴부터 닭강정, 샌드위치, 피자, 쌀국수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두 프로모션 모두 5월 한 달간은 네이버 예약을 통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미식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6월 30일까지 호텔 내 레스토랑과 연계한 ‘미식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먼저 여유롭게 달콤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전문 파티시에가 엄선한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테이스티 오브 델마르’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럭스 룸 1박, 카페 델마르의 베스트 셀러 메뉴로 구성된 2인 단품 세트가 제공된다. 2인 단품 세트는 IP시그너처 버거 밀, 스파이시 시푸드 파스타 중 고객이 원하는 2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중식당 천산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테이스티 오브 천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중식당 천산에 새롭게 영입된 한재훈 총괄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2인 단품 세트가 제공된다. 2인 단품 세트는 삼선 짜장, 삼선 짬봉, 해물 볶음밥 중 2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쇼마이 4개도 함께 제공한다.

호텔에서 든든한 조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베드 앤 브렉퍼스트 패키지’도 있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30년 전통의 패밀리아 또는 카페 델마르에서 전문 셰프가 준비한 업그레이드 된 2인 아메리칸 브렉퍼스트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들 이용 고객들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 제주신화월드 – 웨딩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부터 아름다운 전경에서의 야외 웨딩,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웨딩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을 선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웨딩 패키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신랑 신부와 하객이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30인 기준의 소규모 웨딩 상품이다.

넓고 여유로운 실내외 예식 공간과 5성급 호텔 셰프들이 엄선해 준비한 양식 코스요리, 예식 당일 숙박이 가능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룸 1박, 2단 웨딩 케이크 & 샴페인 1병, 고품격 리무진 서비스가 포함된다.

선택 가능한 예식 공간으로는 랜딩 컨벤션 센터 포이어와 랜딩 리조트 전망대가 있다. 포이어는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과 높은 천고로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야외 예식이 가능한 전망대는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랜딩 컨벤션 센터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한라산과 남쪽 바다가 멀리 펼쳐지는 아름다운 뷰를 만끽하며 진행할 수 있다.

패키지로 제공되는 양식 코스요리는 농어 타르타르, 제주 당근 수프, 그리고 소고기 안심과 전복 등을 이용한 서양식 산해진미 서프 앤 터프, 오페라 케이크와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디저트 등 7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그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 다목적으로 이용 가능한 미팅룸과 연회장,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뷔페 스타일과 코스 메뉴, 핑거푸드 메뉴도 마련돼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웨딩과 피로연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연출로 진행이 가능하다.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19개 호텔 – 프리미엄 & 스위트룸 프로모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19개 호텔이 2박 투숙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 스위트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23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며 9월 30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특히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등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일부 호텔의 경우 최대 2인까지 이그제큐티브 또는 클럽 라운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본 프로모션을 통해 코트야드 서울 판교,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알로프트 서울 명동을 이용할 경우 최장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 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만끽 할 수 있다.(호텔별 라운지 입장 연령 제한 상이)

참여 호텔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여의도 파크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크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서울 판교, 코트야드 수원,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알로프트 서울 명동, 알로프트 서울 강남, 대구 메리어트 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까지 총 19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