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술년이 밝았다. 여러 뷰티 브랜드는 ‘황금개의 해’를 맞아 새해 다짐과 소망을 담은 귀여운 강아지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를 패키지에 새긴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이번 제품은 한란 인리치드·인텐스 크림 구매 시 한란 스킨케어 본제품 1종(랜덤)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이다. 보랏빛 패키지에 2018년 황금개의 해를 맞아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새겨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시베리안 허스키(수분), 치와와(영양), 닥스훈트(미백), 퍼그(주름·탄력), 비글(진정) 등 개성 넘치는 강아지들에 맞춰 피부 고민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라네즈는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인 ‘땡큐 스튜디오’와 협업한 신제품 ‘립 글로이 밤’을 선보였다.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소개한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수시로 건조해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겨울철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밤이다. 자는 동안 입술을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의 기술을 담았다.

 

 

아리따움은 주요 베스트 셀러 패키지에 강아지 '시로&마로'의 새해 메시지를 담은 특별 컬렉션을 내놨다. 패키지는 각 제품의 특징과 연관되는 재치있는 문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뿌리는 앰플이자 펌프형 미스트인 ‘동안 앰플 미스트’에는 '새해에는 더 촉촉하자, 더 탱탱하자'를, 진한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뽀오얀 발효 립 & 아이 리무버'에는 ‘귀찮아도 닦고 자자, 뽀오얗게 웃자’를 넣었다.

 

설화수는 평안한 신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행운의 황금개를 윤조에센스 제품 디자인에 담아 한정 에디션을 선보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브랜드의 고유 처방인 자음단™의 효능으로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삶의 안녕을 기원하고 액운을 막아 행운을 전해주는 수호신인 개와, 설화수를 상징하는 꽃 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담아냈다.

 

 

에뛰드하우스는 ‘럭키 퍼피 컬렉션’으로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기도 했다. 펄 아이섀도우 ‘럭키 퍼피 아이즈’는 컬렉션을 맞아 10개 컬러를 처음으로 출시했고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으로 재미를 더했다. 강아지 패키지의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도 출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