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김동률이 신곡 음원 공개 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저력을 발휘했다.

11일 오후 6시 공개된 김동률의 앨범 '답장'이 12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소리바다 등 7개의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앨범 수록곡 모두가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션 김동률은 3년3개월 만에 새 앨범 '답장' 앨범을 전격 발표해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답장’은 유명 디자이너 아게하(Ageha)의 앨범 커버아트부터 지난해 영국에서 런던 심포니와 오케스트라 녹음까지 연일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았다.

음원차트 1위 소식과 함께 11일 앨범 발매 전 SNS를 통해 공개한 소감이 주목받고 있다. 김동률은 “한 앨범이 사랑을 받고, 그 다음 앨범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나의 다음 앨범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고, 좋아해 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 스무 살의 나는 알고 있었을까요”라며 진심을 담은 글을 공개해 음악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김동률의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담겼다. '답장'은 1997년 전람회의 '졸업' 앨범 이후 처음으로 5곡을 수록한 앨범이다. 김동률의 솔로로는 처음이다.

신곡 '답장' 뮤직비디오에는 톱스타 현빈이 출연했고, 절친 가수 이소라와의 듀엣곡이 수록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고 있다.

 

사진= 뮤직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