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를 맞아 전자기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노트북이나 외장하트와 같은 제품을 구입할 계획이었다면, 현재 진행중인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눈여겨보자.

 

 

LG전자는 ‘218 새롭게 출시하는 ‘ALL X NEW LG GRAM 아카데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다양한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8년형 ‘LG 그램’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에 ‘2018년형 LG 그램’ 및 다양한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을 신청하면 ‘2018 GRAM 오피스 밸류팩’과 CPU 버전에 따른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새로운  ‘LG gram’ 시리즈는 ‘밀리터리 스펙’으로 알려진 미국 국방성 신뢰성 테스트 7개 항목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정성이 강화했다.. 여기에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여 그래픽 작업 처리속도는 9%, 인터넷 브라우저를 띄워주는 속도는 20% 빨라졌으며, 기본 스토로지 SSD 장치와 추가 SSD 스토로지를 장착해 저장공간도 늘릴 수 있다.

솔로몬 닷컴은 2018년 신학기 맞아 LG전자 외장ODD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LG전자 외장ODD AP60NB60, KP65NW70, KP95NW70, KP95NB70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외장형 CD롬 공DVD-R 16배속 10장, 전용 파우치, 1월 31일까지 무료 증정 한다.

 

자운드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열리며 일부 프로 오디오 품목을 정가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스웨덴에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노드 키보드(Nord Keyboards), 5D 터치패드 롤리 블락스(ROLI BLOCKS), 휴대용 미니 건반 엑스키(Xkey), 미디 파이터(Midi Fighter) 등 미디 컨트롤러와 ASTON, MXL, sE 등 유명 마이크 및 리플렉션 필터 등 총 56가지 제품을 아우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