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친구들의 이번 겨울방학은 극장 나들이만으로도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질 전망이다. '리틀 뱀파이어' '마야2' 등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애니메이션은 물론,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겨울왕국의 무민' 등 인기 TV 시리즈의 극장판까지 다채롭게 극장가를 수놓을 예정이다.

 

리틀 뱀파이어

전세계 1200만부 베스트셀러 '꼬마 흡혈귀'를 원작으로 한 '리틀 뱀파이어'는 13살 인간 소년과 300년째 13살인 뱀파이어 소년이 만나 위험에 빠진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해 꿈같은 우정과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뱀파이어 사냥꾼과의 스펙터클한 대결과 함께 가족애와 우정, 로맨스까지 더한 가운데 인간 소년과 뱀파이어 소녀의 달달하고 귀여운 로맨스가 그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1월 18일 개봉.

 

레이디버그 미라클스톤의 비밀

올 상반기 새 시즌을 앞두고 있는 TV애니메이션 '레이디버그'가 극장판 '레이디버그 : 미라클스톤의 비밀'로 극장가에 출격한다. 레이디버그는 악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낮에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위기 순간엔 슈퍼 히어로로 변신하는 글로벌 소녀 히어로다. 현재 전 세계 120개 국에서 방영하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극장판에서는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이 악당 호크모스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내용을 다룬다. 1월 25일 개봉.

 

마야2

개성만점 숲속 친구들이 총출동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영화 '마야2'도 올 겨울방학 극장가를 찾아온다. 지난 2014년 국내에서 개봉한 ‘마야’는 추석 극장가에서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던만큼 속편인 '마야2'에도 관심이 기울여진다. '마야2'는 민들레 초원의 운명을 걸고, 허니올림픽 챔피언이 되기 위한 마야와 친구들의 다이내믹한 도전을 다룬다. 전편보다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집합해 보다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2월 1일 개봉.

 

터닝메카드W 반다인의 비밀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는 극장에서만 볼 수 있는 거대한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담아 어린이 친구들의 겨울방학 필람 애니메이션으로 꼽히고 있다. 영화는 강력하게 진화한 뉴 메카니멀 ‘마스터’ ‘윙피닉스’ ‘윙라이트’, 윙레온, ‘하이테로’의 탄생을 그린다. 이와 함께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담은 것은 물론, 인기 캐릭터 반다인의 숨겨진 비밀로 스토리에 더욱더 긴장감을 불어 넣어 어린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월 8일 개봉.

 

겨울왕국의 무민

'겨울왕국의 무민'은 안데르센상을 수상한 핀란드 국민 작가 토베 얀손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무민가족의 한여름 대소동'(2008년), '무민, 혜성을 쫓아라'(2010년)에 이어 찾아온 오리지널 시리즈다. 겨울이 찾아온 무민 골짜기에서 무민과 친구들의 포근한 겨울나기를 그려 새해 첫 해피 애니메이션으로 손색이 없다. 명품 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와 빌 스카스가드가 목소리 출연을 해 더욱 기대감의 불을 지핀다. 2월 8일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