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떠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행업계의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급 혜택’을 선사하는 이들 프로모션과 함께, 올해는 훌쩍 떠나보는 건 어떨까.

 

‣ 호텔스닷컴, ‘친구 추천’ 프로모션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통 큰 숙박 할인 혜택을 지인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친구 추천’ 프로모션은 호텔스닷컴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호텔스닷컴 회원이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내 ‘친구 추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메일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 원하는 친구에게 할인 링크를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숙박 예약을 마치면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6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오는 3월11일까지 가능하다.

  

‣ 웹투어, ‘설 연휴 국내여행’ 기획전

온라인 종합 여행사 웹투어에서는 2018년 설 연휴 기간에 국내로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들을 위한 ‘설 연휴 국내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월15일부터 4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하여 여행할 수 있는 제주도, 내륙(기차, 버스)여행, 전국 숙박(호텔, 리조트 등)을 소개한다.

▲제주 자유여행 3일 39만600원~ ▲제주 웰빙투어 패키지 3일 46만5600원~ ▲전라도권 명품여행 3일 31만9000원~ ▲거제 남해권 명품여행 3일 36만9000원~ ▲골든튤립호텔 제주성산 1박 5만2273원~ 등이다. 오는 21일 일요일까지 예약할 경우 성인 기준 1인당 최대 3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 모두투어, 해외호텔 할인 프로모션

모두투어는 해외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중국, 유럽,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등 해외 전 지역의 호텔 예약 시 즉시 5% 할인이 적용되는 할인코드를 지급한다. 매월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은 2018년 한해로 적용된다.

아울러, 호텔과 함께 해외여행에 필수 항목인 항공권을 모두투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해외 항공 예약 시 1월 한 달 동안 최대 21%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호텔 7% 할인 쿠폰까지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후이자 할부 행사, 여행자 보험 경품 이벤트, 환율 우대 쿠폰 제공, 롯데인터넷 면세점 적립금 추가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