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놀라운 흥행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는 '신과함께-죄와 벌'이 역대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신과함께-죄와 벌'은 22일(월) 오후 3시 기준 누적 관객수 1354만 2327명을 기록하며 '베테랑'(1341만 4200명)을 제치고 역대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여기에 개봉 5주차임에도 불구하고 예매율 4위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역주행도 함께 하고 있다.

아시아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있는 '신과함께-죄와 벌'은 지난 11일(목) 홍콩에서 개봉한 이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홍콩 현지 관객들 사이에서 끊임없는 호평을 받고 있는 '신과함께-죄와 벌'은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2주차임에도 불구하고 개봉주보다 25% 상승한 실적을 보여주는 기염을 토했다. 

 

개봉 11일 만에 USD 350만불의 성과를 얻은 '신과함께-죄와 벌'의 이와 같은 기록은 헐리우드의 메이저 영화에 버금가는 수준으로 '신과함께-죄와 벌'이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앞으로도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갈 것임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