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기업 마이셰프가 아티스트 겸 요리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유튜버 허챠밍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개발한 밀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마이셰프와 허챠밍이 ‘나를 위한 소중한 한끼’를 콘셉트로 밀키트를 개발해 MZ세대에게 요리의 즐거움을 제안한다. 특히 최근 SNS에서 요리나 레시피 콘텐츠를 활발하게 공유하는 MZ세대의 홈쿡 트렌드에 맞게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신메뉴를 선보였다.

허챠밍은 레시피 개발부터 굿즈 제작, 패키지 디자인까지 밀키트 제작의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앞으로 세 차례에 걸쳐 2030세대 취향을 공략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2종은 ‘허챠밍 매콤 로제 스테이크’와 ‘허챠밍 청귤&딜 냉파스타’다. 먼저 ‘허챠밍 매콤 로제 스테이크’는 최근 돌풍을 일으킨 로제 소스에 스테이크를 찍어 먹는 제품으로, 허챠밍의 아이디어로 단맛은 줄이고 매콤한 맛을 살려 중독성 있는 고추장 베이스의 로제 소스를 완성했다.

‘허챠밍 청귤&딜 냉파스타’는 상큼한 청귤청에 딜의 향긋함을 더했으며 셀러리, 적양파, 레몬, 새우 등 다양한 식재료의 조화로 여름철 입맛을 살려준다. 두 제품 모두 기존에 쉽게 접하기 힘든 색다른 레시피로 맛은 물론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신메뉴 2종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크리에이터들과 요리하는 즐거움을 알리는 캠페인 채널 ‘라이프멘터리’와 협업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허챠밍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참석 기회와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라이프멘터리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마이셰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