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세티 킬즈'가 화려한 캐스팅과 자비 없는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마세티킬즈' 예고편 캡처

'마세티 킬즈'는 미사일 테러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억만장자 무기 상인과 이에 맞서는 마성의 살인 병기 마세티의 피 튀기는 대결을 담은 Z급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미사일이 우릴 향하고 있어"라는 루즈(미셸 로드리게즈)의 대사와 함께 세계의 평화를 방해하는 할리우드 A급 빌런들의 총출동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리 군대는 그 누구도 못 막아"라는 대사와 함께 총을 추켜 세우며 매혹적인 눈빛을 보이는 라 카말리온(레이디 가가)은 범상치 않은 포즈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이어서 미스코리아의 자태를 뽐내며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어마 무시한 무기들을 선보이는 미스 산 안토니오(엠버 허드)는 매혹적은 모습 뒤에 숨겨진 무자비한 킬러 본능을 뽐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금껏 어디에서도 본 적 없던 'D컵 총'을 장착한 채 사방으로 공격을 하는 마담 데스데모나(소피아 베르가라)는 단 한 번의 공격만으로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루더 보즈(멜 깁슨)는 "빌어먹을! 잘하는군"이라는 대사와 함께 호탕하게 웃으며 등장한다. 만만치 않은 역대급 빌런의 출연을 예고한다. 

한편 '마세티 킬즈'는 오는 6월 1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