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이 배우 한가인, 최지우, 고소영, 차예련을 '한예슬의 가라오케 친구들'이라고 저격한 가운데 해당 장소가 기업 주최 모임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사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은 7일 방송에서 한예슬과 한가인, 고소영, 차예련, 최지우 등이 한 자리에 모인 사진을 공개하며 '한예슬의 가라오케 친구들'이라고 주장했다.

유튜버 김용호는 "잘 보면 뒤에 화면이 가라오케다. 이날의 주인공은 센터를 차지하고 큰 리본을 단 한예슬이다. 한예슬 생일은 아니었다. 하지만 주인공은 확실하다"며 "한예슬이 남자친구가 가라오케에서 일했다는 사실은 인정하지 않았나. 제가 제보 받은 바에 따르면 저 중에 한 명이 한예슬에게 그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은 모 기업의 송년모임 현장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8일 YTN Star는 한 연예계 관계자의 인터뷰를 통해 "사진 속의 저 장소는 가라오케가 아니다. CJ 측에서 마련한 파티룸"이라고 보도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사진 속 여배우들은 잡고 사적으로 만난 자리가 아니라 기업이 주최한 연말 송년 모임에서 만난 것이며, 해당 송년모임은 기업 측에서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 관련 관계자와 연예인 등을 초대해 매년 의례적으로 주최했던 행사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한예슬이 전 남자친구인 프로듀서 테디와 만나게 된 것 역시 해당 송년 모임 장소였다고.

한편 가세연은 앞서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불법 유흥업소 접대부라고 주장했다. 이에 한예슬은 자신의 남자친구가 과거 가라오케에서 일한 적이 있다고 밝히면서도 가세연 측의 주장을 직접 반박하는 콘텐츠를 게재할 것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