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과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유통가에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핑·뷰티·패션·식음료·여행에 이르기까지 풍성하기 그지없다.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가 국내 마켓 에이전트 플랫폼 ‘서울 쇼룸’과 협업,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클리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소윙바운더리스, 제인송, 제갈훈, 소피앤테일러, 저스트인스타일, 와이제이 등이 참여해 2017~18 F/W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롱 패딩, 오버사이즈 코트, 체크 재킷, 밀리터리 점퍼 등 유니크한 디자인과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디자이너들의 상품들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www.wizwid.com)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6일부터 오는 2월18일까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품목은 참다한 홍삼 전 제품군으로 그동안 할인 제외 상품이었던 기능성 홍삼 비누 ‘참다한 프리아토 비누’, 숙취해소음료 ‘참다한 디데이’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참다한 포인트는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영창뮤직이 오는 1월29일부터 2월11일까지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및 디지털 피아노와 교육용 일반악기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등의 건반악기 인기제품과 통기타, 우쿨렐레, 바이올린, 플룻 등 교육용 일반악기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알버트웨버 피아노, 웨버 피아노, 영창피아노 등 최고급 어쿠스틱 업라이트 피아노들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가 2월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킨케어 기획세트 및 건강기능식품 등 전 품목을 할인하는 '설맞이 세일 전품목 5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 및 남성용, 여성용 스킨케어 기획세트,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설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수퍼아쿠아 및 멀티비타 라인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고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가 론칭 20 주년을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연중 노세일로 운영되는 헤리티지 세븐, 블랙 전 제품과 리갈 201D, 직수입 슈즈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26일부터 2월4일까지 열흘간 전국 헤리티지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아시아 여행지 신년세일'을 진행한다. 항공권과 인기 호텔을 결합한 특가 상품이 제공되며 제주부터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필리핀 보라카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홍콩, 일본 오사카 등 한국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예약은 2월28일까지, 출발 일정은 4월30일까지다. 또한 익스피디아를 통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하와이안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까지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위치한 플루메리아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2월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출발 일정은 6월30일까지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