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SSG랜더스와 함께 야구 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SSG닷컴은 오는 12일 오후 5시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배우 공효진씨를 시구자로 초청하고 이를 기념해 현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연다.

이번 시구 이벤트는 SSG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의 제안에서 시작됐다. 지난 3일 SSG랜더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쓱튜브’에 업로드된 영상에 따르면 랜디는 SSG닷컴 본사를 찾아 마케팅 담당자에게 유명 시구자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줄 것을 요청했다.

출연자가 기업을 무작정 방문해 일정 기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명 콘텐츠를 패러디한 이번 영상은 9일 기준 조회수 1만9000건을 기록 중이며 ‘랜며들다’ ‘랜디 보면 볼수록 귀여움’등 다양한 팬들의 반응이 댓글을 통해 올라오고 있다.

SSG닷컴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랜디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하고 ‘랜디데이’를 ‘랜디쓱데이’로 바꾸는 한편, 경기 당일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는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SSG닷컴은 사전 이벤트 차원에서 지난 7일 오전 9시부터 10일 오전 8시59분까지 12일 경기 당일 시타를 하는 랜디와 함께하는 시구자가 누구인지 맞추는 ‘랜디쓱데이’ 퀴즈 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총 1019명을 추첨해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빅볼, 유니폼, 야구공과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했는데 첫날에만 6000명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SSG닷컴은 이번 시구를 기념해 직관 팬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 경기장을 찾은 입장 관객 전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액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직접 방문이 어려운 ‘랜선 응원’ 팬들을 위해 경기 당일 전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10% 쿠폰을 선물한다.

사진=쓱닷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