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경연곡 'DNA'가 화려한 피처링 아티스트와 함께 리믹스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재탄생했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DNA Remix - 박재범, YLN Foreign, D.Ark (디아크), 365LIT, pH-1, 릴보이 (lIlBOI), 이영지, Ourealgoat (아우릴고트), Choo, OSUN'가 발매됐다. 

이와 함께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에 'DNA Remix'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단체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DNA Remix'는 지난 4월 Mnet '고등래퍼4'에서 박재범·pH-1·우기 팀의 이정운(YLN Foreign)이 멘토 박재범과 함께 선보인 'DNA (Feat. 박재범)' 음원의 리믹스 버전이다. 멋을 타고난 내 모습과 그런 음악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우리 DNA 안에는 남다른 것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강렬한 래핑으로 풀어낸 힙합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 가운데 박재범과 pH-1은 'DNA Remix'의 랩 파트, 차차말론과 우기는 프로듀싱에 각각 참여했다. 또한 원곡자인 YLN Foreign 외에도 디아크, 365LIT, 릴보이, 이영지, 아우릴고트, Choo, OSUN이 피처링진에 이름을 올리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발매 하루 전인 13일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에 선공개된 'DNA Remix' 공식 티저 영상은 힙합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재범과 YLN Foreign을 필두로 전 피처링진이 출연한 'DNA Remix'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 역시 감각적인 연출과 세련된 무드로 공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NA Remix' 음원은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는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에서 각각 감상할 수 있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