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팀이 출격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2월 1일 방송은 김승우-고수희-정소영-이태성이 출연하는 ‘해투동-황금빛 미친 존재감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엔딩가수 특집 2탄’으로 꾸며진다. 1부 ‘해투동’ 코너에는 매주 시청률 신화를 쓰고 있는 국민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정소영-이태성이 동반 출연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정소영-이태성은 시청률 40%를 가진 자들답게 자신만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먼저 이태성은 드라마 인기의 비화를 공개하고, 인기의 깨알 같은 역기능을 털어놔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태성은 “사우나에 가면 민망할 때가 있다”고 말문을 연 뒤 “탕에 누가 앉아 계신데 제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지 않냐. 눈이 마주치고 ‘어?’라고 하다가 시선이 아래로 간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얼굴이 아닌 다른 곳(?)을 보고도 놀란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원조 국민첫사랑’ 정소영은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김두한의 첫사랑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고, 현재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강남구(최귀화 분)의 첫사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정소영은 “요즘 국민 첫사랑 하면 수지 씨 아니냐”며 겸손을 드러내는가 싶더니 이내 “저는 40대의 첫사랑으로 각인시키려고 한다”며 타겟층을 세분화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황금빛 내 인생’의 촬영장 뒷이야기들을 전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태성은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배우 천호진에 대해 “다같이 점심을 먹으러 가는데 혼자만 안 가시더라. 왜 식사를 안 하시냐고 여쭤보니까 ‘배부르면 집중이 깨질까 봐 안 먹는다’고 하시더라”며 천호진의 진중함과 연기열정에 대해 존경심을 드러내 현장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