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이 된 지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이다. 발렌타인데이가 머지 않았다. 로맨틱한 기념일을 맞고 싶다면, 연인에게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애정과 진심을 담아 선물을 건네보자.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이 행복한 하루에 일조할 테다.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는서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Explosion of Love’ 시리즈의 주얼리를 선보였다. 판도라의 이번 컬렉션은 두 심장이 하나처럼 뛰는 사랑의 감정을 담아냈다. 현대적인 모티브와 사랑에 빠져 있는 기쁨의 감정을 섬세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스털링 실버 소재에 아름다운 컬러 에나멜과 퓨샤 핑크 크리스탈 장식 등, 하트들이 돔 형태로 컷팅된 스톤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독일 필기구 브랜드 라미는 2018년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바이브런트 핑크’(vibrant pink)를 론칭했다. 스타 시리즈 특유의 유광 알루미늄 소재와 맞는 선명한 핑크 색상이 특징이다. 만년필, 수성펜, 볼펜 라인 등이며 스페셜 색상을 포함한 병 잉크(5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가오는 봄의 시작과 발렌타인 데이의 수줍은 사랑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출시돼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지금 사랑에 빠진 여성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내 남자의 피부를 챙겨주는 건 어떨까. 우르오스 ‘남자공학 스페셜 패키지’는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와 스킨워시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됐다. 강력한 파워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우르오스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와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인 ‘우르오스 스킨워시’로 구성됐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패키지 중 선택 가능하다.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다슈에서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슈 올인원 스타일링 세트’를 출시했다. 남자를 위한 스킨케어부터 헤어스타일링, 헤어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스페셜 세트로, 다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구성품으로는 ‘다슈 맨즈 아쿠아 딥 워터풀 올인원 로션’ ‘다슈 포 맨 프리미엄 오리지널 슈퍼매트 왁스’ ‘다슈 울트라 홀딩 스칼프 스프레이’로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 등이 구성됐다.

 

쥴라이(JULLAI)의 ‘비 마이 썸머(BE MY SUMMER)’ 발렌타인 컬렉션은 베스트 셀러 슈퍼12 바운스 신 오일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문화유산 보존재단 '예올'의 공예가 최정유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SUMMER (JULLAI) 키워드엔 ‘영원한 사랑’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에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슈퍼12 바운스 씬 오일은 자연 유래 성분이 80% 이상 함유된 탄력 오일로 강력한 영양 성분을 전달하며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