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거센 한파가 다소 누그러지고 2월이 시작됐다. 월이 바뀌자 뷰티 브랜드들은 새로운 내용의 할인 프로모션을 내세우고 있다. 2월은 발렌타인데이와 설날, 졸업식이 몰린 달인만큼 더욱 알차고 높은 할인율의 세일 프로모션들이 줄을 잇고 있다.

 

올리브영 그루밍 빅매치

올리브영은 남성화장품 매출은 최근 3년간 연평균 40% 이상씩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발렌타인데이를 비롯한 입학식·졸업식 등의 기념일이 많은 2월을 맞아 한달간 남성만을 위한 뷰티 제품 대전 ‘그루밍 빅매치’를 기획했다. 다양한 남성화장품을 최대 3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가성비 좋은 기획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편안함과 섹시함의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해 보다 쉽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에뛰드하우스 2+1

에뛰드하우스는 전제품은 2+1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일한 가격의 제품으로 3개를 장바구니에 담을 시 33.3%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며,  다른 가격의 제품으로 3개를 담을 시엔 낮은 가격 순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무엇을 사야할지 모를 소비자들을 위해 직영몰 추천 제품을 페이스, 스킨케어, 클렌징, 화장소품 등으로 세분화했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비욘드 설 선물대전

비욘드는 1일부터 18일까지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설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금액별 증정 선물로는 2만원 이상 구매시엔 비욘드 피토가닉 클렌징 세트를, 4만원 이상 구매시엔 선물세트 '행복가득 1호'를 증정받을 수 있다. 친구나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한다면, 비욘드 토탈 리커버리&딥모이스처 라인을 4 세트 구매시 한 세트를 더 증정 받고 30%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이니스프리 설 선물세트 특별전

이니스프리 베스트 세트 상품들이 설을 맞아 특별한 가격의 2월 한정 선물세트로 재탄생됐다. 1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세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선물세트로는 '한란 스킨케어 2종세트' '퍼펙트 리페어 2종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2종'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 2종' '더마포뮬러 필링 크림 세트' '포레스트 포맨 프리미엄 세트 2종' 등 다양하다. 

 

아리따움

아리따움은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2월 내내 이어나간다. 먼저 2월 내내 '슈퍼바이탈 크림'을 1만원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엔 만년송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리따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기 기초 라인인 마몽드 무궁화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NEW 어린쑥 클렌징 라인은 20%에 10%를 더 얹은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시 증정품도 알차게 챙겨준다. 비 글로우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프로 테일러 골드 브러쉬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