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5월의 에메랄드가 4연승 도전에 나선다.

2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산다라박과 공민지가 무대에서 투애니원 댄스 메들리를 선보인다.

그녀들은 한 복면가수의 개인기 무대 지원사격에 나서는데, 원곡자다운 美친 바이브로 무대를 뒤집어 놓는다는 후문.

무아지경 댄스 무대에 김구라는 “이건 합동 무대가 아니라 복면가수 기죽이기 작전이다!”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고. 과연 복면가수 속을 제대로 뒤집어놓은 그녀들의 댄스는 어떤 모습이며, 또 2021 ‘복면가왕’판 투애니원은 어떤 댄스로 무대를 뒤집어놓았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지난주 ‘복면가왕’에서 깜짝 결혼발표를 한 ‘7월의 예비 부부’ 유성은♥루이가 복면가수들의 무대를 두고 의견이 엇갈리며 위기를 맞는다.

그들의 엇갈린 투표 향방에 김구라는 “잘됐네 잘됐어. 천생연분이야!”라고 덧붙여 판정단석을 폭소케 하기도 한다는데. 예비 부부 뿐만 아니라, ‘전문가 라인’의 유영석&윤상, 위아이 김요한&장대현의 의견도 엇갈리며 판정단석이 대혼란에 빠진다는 후문. 과연 그들에게 ‘혼돈의 카오스’를 가져다준 복면가수들의 데스매치는 어떤 무대이며, 죽음의 솔로곡 무대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복면가수 4인과 가왕 ‘5월의 에메랄드’의 솔로곡 무대는 내일 저녁 6시 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