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양해인&이은지 참가자의 뮤지컬 ‘맘마미아’ 넘버 ‘I Have a Dream+ Honey Honey’를 편곡한 무대를 선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뮤지컬스타’에서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넘버에 도전하는 양해인, 이은지의 무대가 공개된다. 양해인과 이은지는 두 사람 모두 ‘소피’가 되어 같은 고민으로 만나며 벌어지는 상황을 새롭게 설정했다.

원작과는 다른 캐릭터 설정과 해석을 한 양해인&이은지가 과연 어떠한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하게 만든다. 선공개된 영상 속 MC 김성철과 심사위원 민우혁도 스윗한 눈빛+오빠 미소를 장착한 채 상큼미 넘치는 소피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이날 처음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조각 같은 외모의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MC 김성철과 함께 ‘꽃미남’ 형제미를 선보이기도 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심사위원 최정원은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초연부터 ‘도나’ 역으로 12년간 무대에 올라 ‘맘마미아’의 장인으로 불린다. 양해인&이은지가 해석해 만들어낸 ‘맘마미아’ 무대가 ‘도나 장인’ 최정원으로부터 어떠한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새로운 해석과 설정으로 참신함이 가득한 참가자들의 본선무대는 6월 1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 ‘2021 DIMF 뮤지컬스타’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뮤지컬스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