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마블의 첫 야심작 ‘블랙 팬서’가 개봉 2주전부터 폭발적인 예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블랙 팬서’가 개봉을 무려 10일을 앞두고 영진위통합전산망 및 극장 예매 사이트 CGV에서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염력’ ‘그것만이 내 세상’ 및 차주 개봉 예정작 ‘조선명탐정3’를 제쳤을 뿐 아니라, 2월14일 동시기 개봉 예정작 ‘흥부’와 ‘골든 슬럼버’와는 넘사벽 예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같은 폭발적 사전 예매량은 마블 스튜디오 영화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최고의 흥행 시리즈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와 비견되는 수치다.

이는 ‘블랙 팬서’가 북미에서 시작된 월드 프리미어 리액션과 지난 금요일 인터내셔널 프리미어로 진행된 대한민국 시사에서 압도적인 호평이 쏟아지면서 예매량 급상승에 더욱 탄력을 더해주고 있다.

이미 ‘블랙 팬서’는 북미에서 예매 오픈 첫 날 역대 마블 영화 중, 최고 사전 예매량을 경신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을 뿐 아니라 월드 프리미어 시사에서 “마블 사상 최고의 솔로무비 영화 탄생”이라는 이구동성 반응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블랙 팬서’는 무려 개봉 10일 전, 압도적 예매율 1위에 이어 IMAX 및 4DX, 3D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도 개봉해 구정 연휴 동안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이닝 영화로서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아시아 유일의 프리미어 행사 개최 및 ‘블랙 팬서’ 주인공들의 대한민국 방문 등 화제몰이를 할 다음주에는 더욱 드라마틱하게 예매량 기록이 다시 경신될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2018 마블의 첫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는 2018년 2월14일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