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생활문화기업 불스원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불스원 프라자’가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전용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를 통해 프리미엄 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불스원

‘제네시스 프리빌리지’는 제네시스 신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여행, 다이닝 등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불스원 프라자의 프리미엄 세차 전문 브랜드 ‘불스원 워시앤케어’는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차종에 따라 최대 6회까지 프리미엄 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 멤버십 회원 중 GV80, THE ALL-NEW G80, GV70, THE NEW G70 차종 고객에 한해 세차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40여 개 불스원 워시앤케어 매장 중 방문 가능한 곳에 문의해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세차는 불스원의 전문 약품을 사용한 고온 스팀으로 차량의 내·외부 모두를 정밀하게 세척하는 디테일링 스팀 세차로 이뤄지며 전문가용 유리막 코팅제로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코트 시공 및 51종의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까지 제거할 수 있는 불스원 호클러 실내 항균 소독 서비스가 포함된다.

한편 불스원은 프리미엄 세차는 물론 선팅, 블랙박스 시공 및 엔진오일 교체까지 차량 관리에 특화된 O2O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 지난해부터 불스원 프라자를 중심으로 불스원 워시앤케어, 불스원 카케어, 불스원 스페셜티 등 세차장과 정비소를 리브랜딩한 전문 서비스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연말까지 총 200개의 매장 오픈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