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션을 아무리 듬뿍 발라도 건조한 겨울 바람 앞에서 피부 보습은 무너지고 만다. 그렇다고 로션을 다시 바르자니 공들여 장착한 화장이 무너질 까 걱정된다. 이럴 땐 가볍게 뿌리는 미스트가 해결책이 된다. 칙칙 분사하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생기가 돈다. 언제나 촉촉하게 보내자, 미스트 신상품을 소개한다.

 

퓰랙 - 로즈 밸런싱 미스트 토너

퓰랙이 이번에 출시한 '로즈 밸런싱 미스트 토너'는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했다. 다마스크는 장미 중에서도 최고로 꼽힌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에 탁월하다. 빠르고 촉촉하게 수분을 충전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자극이 적어 홍조가 있거나 예민성·극민감성인 피부에 적합하다. 다마스크 장미꽃수 외에도 피부에 좋은 성분인 모란뿌리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병풀추출물, 장미꽃오일 등이 포함됐다.

 

라벨영 -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

자연에서 유래한 세 가지 꿀 성분인 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로얄젤리 추출물이 미스트에 담겼다. 라벨영의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는 보습을 충전하는 건 물론 메이크업까지 피부에 고정한다. 화장이 들뜨고 갈라지기 쉬운 겨울에 메이크업을 찰떡처럼 피부에 밀착해 지속력을 높인다. 꿀이 가진 특유의 높은 보습 효과를 발휘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제무 - 로즈 앰플 미스트

제무의 '로즈 엠플 미스트'는 EWG '좋음' 등급을 받은 순한 미스트다. 주름을 개선하고 미백 가능까지 갖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알로에베라수 성분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카라기난 추출물과 사탕수수추출물, 히아루론산액이 함유돼 있어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휴대하기 간편하고 안개 분사 형태로 만들어져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소울코스메틱 - 소울미스트

소울코스메틱은 주 원료인 인체 지방기질세포 배양액에 피부 성장인자와 같은 피부재생력이 뛰어난 성분들을 더해 제품을 만든다. 이번에 출시한 '소울 미스트'는 미세하게 쪼개지는 나노 입자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빛을 반사해 피부에 반짝이는 광채 부여한다. 여러 번 사용해도 끈적이지 않아 부담이 없다.

 

사진 출처=각 브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