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의 비상이 시작됐다.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을 선발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의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가 펼쳐진다.

 

 

‘숲(forest) 위에 뜬 별(stella)’이라는 의미를 가진 포레스텔라는 ‘팬텀싱어2’ 경연 내내 과감한 선곡과 안정적인 실력으로 서정성 짙은 크로스오버 곡부터 탱고, 록음악 등에 이르기까지 개성 넘치는 곡을 소화했다. 탁월한 전략과 강한 카리스마는 심사위원과 시청자를 사로잡곤 했다.

최종 4명 멤버가 결성된 후 2차례 파이널 결정전에서는 완벽한 하모니, 개성적인 무대, 승부사 기질을 발휘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뮤지컬 ‘빨래’ ‘팬레터’, 연극 ‘나쁜자석’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훈남 뮤지컬배우 배두훈, 국내외 여러 콩쿠르에서 입상하고 방송 내내 특별한 아이디어로 전략가 이미지를 보여준 테너 조민규, 서울대 음대에 재학 중인 묵직한 저음과 수려한 외모의 베이스 고우림, 화학회사 연구원 강형호 4인의 호흡은 물샐 틈이 없었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3월 데뷔음반 발매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공연 제목은 데뷔음반과 동명의 타이틀인 ‘에볼루션’이다. 더욱 폭넓고 다양한 색깔로 ‘진화’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3월9일 고양을 시작으로 군포, 서울, 안성, 부산, 익산, 대전, 성남,구미 등 9개 도시에서 5월까지 이뤄진다. 군포공연은 지난 2월6일, 고양과 서울공연은 8일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 투어일정

3월 09일(금) 고양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3월 10일(토) 군포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

3월 17~18, 20일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 대극장

3월 23일(금) 안성 안성맞춤아트홀 대극장

4월 07일(토)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4월 21일(토) 익산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

4월 28일(토) 대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4월 29일(일) 성남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5월 04일(금) 구미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사진= 아트앤아티스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