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까다로운 여름철 피부 관리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리더스 WannaBe Week’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피부 고민을 토로하고 피부 관리 방법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땀 배출로 피부 유수분 밸러스가 무너질 뿐만 아니라 갑갑하다는 이유로 수분과 영양 함량이 높은 스킨 케어 제품을 생략하는 경우가 많아 피부 건강과 피부 체력 관리가 더욱 까다롭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리더스는 고객들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리더스 WannaBe Week’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진행하며, 다양한 세트 상품 구성을 선보여 최대 49% 할인은 물론 파격적인 사은품 증정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워터는 최근 국내 뷰티 모바일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진행한 2021년 상반기 어워드에서 스킨케어-에센트토너 부문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태국 & 싱가포르 왓슨스에서 진행한 HWB 어워드에서도 베스트 셀링 마스크팩 1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 실적을 쌓아가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