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42)이 남편인 배우 정석원(33)의 마약 사건에 대해 눈물 흘리며 대신 사과했다.

백지영은 10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2017-2018 백지영 콘서트-WELCOME BAEK' 무대에 올라 “많은 분들이 걱정하셨던 이야기를 안 드리고 갈 수가 없을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사진= 뮤직웍스 제공

이어 “기사를 통해 소식을 접하고, 어젯밤 10년 같은 시간을 보냈다”며 “남편의 큰 잘못으로 염려 끼쳐 드려 부인으로, 아내로, 동반자로 진심으로 함께 반성한다”고 고개를 숙였다.

백지영은 “얼마나 긴 시간 걸릴지 모르겠지만 저희 부부가 사는 모습을 넓은 마음으로 지켜봐주셨으면 하고 부탁하는 마음이다”고도 당부했다.

또한 “그 사람과 결혼할 때 혼인서약을 다시 한번 생각해봤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건강할 때나 건강하지 않을 때나 언제나 저는 그 사람을 사랑하는 아내로서 곁을 지킬 생각”이라며 눈물을 흘렸고 거듭 “넓은 마음으로 지켜봐주길 바라겠다”고 부탁했다.

앞서 정석원은 지난 8일 인천국제공항에서 마약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이달 초 호주 멜버른의 한 클럽에서 외국인들과 필로폰, 코카인 등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정석원은 경찰 조사에서 "호기심에 투약하게 됐다"며 혐의를 시인했고 9일 석방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