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운동 휴지기다. 헬스장 가는 길도 겁나 멀게 느껴지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집 안에서 끝내는 홈 트레이닝 베스트 5.

 

 

 

1. Tiffany Rothe Workouts
https://www.youtube.com/user/TiffanyRotheWorkouts/featured
(사진 출처: youtube.com)
유투브 채널 구독자 68만명에 달하는 미국의 피트니스 강사 Tiffany Roth의 워크아웃. 대부분의 영상이 15분 내외로 종류는 복근, 허리, 코어, 힙 등 신체 부위 별로 다양하다. 허리와 복근 운동이 특히 유명한데, 동작들이 힘들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운동효과가 매우 크다. 신나고 가벼운 마음으로 운동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2. XHIT Daily
https://www.youtube.com/user/XFitDaily
(사진 출처: youtube.com)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워크아웃으로 유명한 XHIT Daily. 앞서 소개했던 Tiffany Rothe의 워크아웃이 에어로빅과 유사하다면 XHIT Daily의 영상은 대부분 근력 운동 위주라 짧은 시간에 큰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은 <마일리 사이러스 섹시 레그>.

 

 

 

 

3. BeFIT
https://www.youtube.com/user/BeFit
(출처: youtube.com)
BeFIT은 발레와 요가부터 무산소 운동까지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요한 운동을 찾아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주로 여성 위주인 다른 영상들과 달리 남자들을 위한 운동 방법도 제공한다. 상체 집중, 하체 집중, 코어 운동 등 내가 하고 싶은 신체 부위를 골라 운동할 수 있다. 한 번에 두, 세편씩 따라 한다면 금세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4. 강하나 스트레칭

 전신 스트레칭과 하체 스트레칭이 있는데, 하체 스트레칭이 특히나 유명하다. 강하나 스트레칭은 모든 동작을 정확하게, 제대로 짚어주는 것이 특징. 유연성과 근력을 기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동작들이 보이는 것보다는 힘들어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놀랄 수도 있으니 미리 주의할 것!

 

 

 

 

5. 빌리부트캠프

(출처: http://blog.naver.com/di062222/220510431110)
홈 트레이닝 끝판왕 빌리부트 캠프. 90년대 출시된 이 비디오는 다이어트를 확실하게 보장하는 대신 악명 높은 난이도로 일명 ‘지옥 캠프’라고 불린다. 이 영상으로 운동을 해 본 사람들이라면 빌리부트캠프 이름만 들어도 치를 떤다고. 일주일, 한 달 계획표 대로 정해진 영상을 따라하면 된다. 빌리의 다이어트 명언을 들으며 올 겨울 땀 한번 빼보는 건 어떨까?

컨트리뷰터 한국담 hgd0126@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