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주말을 끼고 4일동안 이어지는 짧은 연휴지만, 모처럼만의 연휴에 홀로 혹은 가족과 함께 영화관 나들이를 나가보는 건 어떨까.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멀티플렉스 3사가 풍성한 설연휴 이벤트로 관객 맞이에 나섰다.

 

CGV는 온라인에서 영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일찍 일어나는 새는 조조각’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 연휴 기간인 15일과 16일 이틀 간 정오 이전에 시작하는 일반 2D 영화를 6천원~7천원에 관람할 수 있게 했다. 15일부터 18일까지는 ‘영화는 최소 2편각’ 이벤트를 진행해, 서로 다른 영화를 2편 이상 관람 시 영화 1+1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 CGV 극장에서는 ‘설날 패키지’를 8일부터 판매한다. 기본 가격에서 약 30% 가까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설날 패키지에는 일반 2D 영화 관람권(2매), 스낵 콤보 교환권(1매), 포토티켓 무료 쿠폰 2인권(1매)로 이루어진 2인 패키지와 일반 2D 영화 관람권(3매), 패밀리 콤보 교환권(1매), 포토티켓 무료 쿠폰 3인권(1매)으로 이루어진 3인 패키지 등이 있다.

 

롯데시네마는 설 연휴를 맞이해 예매번호 당첨 이벤트인 ‘설 맞이 롯또(LOTTE CINEMA LOTTO)’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영화 예매한 고객 전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2월 22일(목)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된다.

예매번호 7자리가 당첨번호와 일치 시 롯데상품권 100만원이 지급되며, 1등 당첨 번호와 마지막 자리 수가 불일치 하지만 보너스 숫자와 일치하는 1명의 고객에겐 50만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가, 1등 번호와 마지막 자리 수만 불일치하는 8명의 고객에겐 20만원 상당의 영화 관람권 세트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메가박스는 설 연휴인 오는 15일부터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과 '메가복(福)스가 드리는 복 터지는 새해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 이벤트는 오전 10시 이전의 조조 영화와 오후 10시 이후 심야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행사다. 인원과 횟수에 상관없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대작으로 선정된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메가복(福)스가 드리는 복 터지는 새해 선물'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대작에는 '강철비'와 '그것만이 내 세상', '불한당', '타이타닉', '1987' 등이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