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설 특집 '해투3' 김용만, '이상순 닮은꼴' 학창시절 사진 눈길

김용만의 중학생 시절 모습이 ‘이상순 닮은꼴’로 밝혀져 눈길을 모은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5일 방송은 ‘설 특집-프렌즈’로 꾸며지는 가운데 ‘해투3’ 측이 본 방송을 앞두고 김용만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호빵맨’ 김용만과는 사뭇 다른 꽃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는 중학생 김용만은 또랑또랑한 눈과 오뚝한 콧날, 무엇보다 날렵한 턱선이 엄친아의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함께 공개된 사진은 졸업식 당일 친구들과 함께 찍은 것으로 김용만은 귀를 덮는 장발머리로 시선을 강탈한다.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이 흡사 삽살개를 연상시켜 웃음을 선사하기도 한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친구찾기’ 주인공인 김용만-박수홍의 등장에 앞서 각자의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김용만의 졸업사진이 스튜디오에 공개되자 MC들은 “너무 귀엽게 생겼다”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쏟아냈는데 이중 전현무는 “현재를 보기가 두렵다”며 머지않아 닥칠 안구테러(?)를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김용만의 현재 얼굴이 스튜디오에 비춰지자 MC들은 약속이나 한 것처럼 “세월이 야속하다”, “세월을 너무 정통으로 맞았다”며 입을 모아 애도를 표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박명수는 뒤이어 공개된 단체 사진 속 김용만의 얼굴을 보고 “용만이 형 얼굴이 이효리 씨 남편 이상순 씨를 닮았다”며 뜻밖의 닮은꼴을 찾아내 현장이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김용만의 졸업앨범 속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유명 배우가 김용만의 중학교 동기동창이었으나, 정작 김용만은 “이 분이 저랑 동창이에요?”라고 놀란 토끼 눈이 돼 주변 모두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설 특집-프렌즈’는 오늘(1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