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멤버들이 본격 립싱크 대결에 나선다.
 

오는 16일 저녁 8시10분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이하 ‘너목보5’)’ 설특집으로 워너원 편이 준비된 가운데 초대 가수로 출연한 워너원이 물오른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 13일 공개된 영상에는 윤지성, 하성운, 그리고 옹성우, 황민현이 각각 팀이 되어 립싱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윤지성, 하성운은 혼신의 힘을 다한 열정적인 립싱크로 관객들을 박장대소 하게 만들었고 옹성우, 황민현은 훈훈한 비주얼과 높은 싱크로율로 눈길을 끌었다.

또 오늘(15일) 공개된 새로운 영상에서는 옹성우와 개그우먼 박슬기가 듀엣 립싱크를 선보였다. ‘마법의 성’ 가사 내용을 천연덕스럽게 표현하며 완벽한 립싱크 호흡을 자랑한 두 사람, 이를 본 음치수사대는 “잘한다 잘한다”라는 감탄사를 연발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워너원 단체 예능 벌써 재밌다. 금요일 ‘너목보’ 본방사수”, “’너목보’ 너무 기대돼요. 워너원 짱”, “’너목보’ 시청률 상승 가즈아”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이어 방송 당일인 16일엔 강다니엘의 립싱크 무대가 선공개 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처음으로 여성 출연자의 목소리에 맞춰 립싱크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너목보5’는 설 명절을 맞아 3MC의 깜짝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종국, 유세윤, 이특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너목보옥 주머니’라고 적힌 판넬에 얼굴을 내밀고 있는 모습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