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 혼자 산다’ 3얼형제 이시언-기안84-헨리, ‘만두神’ 급소환

‘나 혼자 산다’의 세 얼간이 이시언-기안84-헨리가 설을 앞두고 만두를 빚다 만두신을 급히 소환해 웃음폭탄을 투척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1얼 이시언과 3얼 헨리를 초대한 2얼 기안84의 집들이가 공개된다.

우선 이시언과 기안84, 헨리가 집들이를 하면서 힘을 합쳐 만두를 빚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기안84는 비장한 표정으로 손을 닦고 있고 이시언과 헨리는 싱글벙글한 웃음을 지으며 요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도마 크기로 만두피를 펴고 옹기종기 앉아 거대만두를 만드는 데 총력을 다했다. 이 과정에서 거대만두의 만두피를 한쪽씩 잡고 만두신에게 “도와주세요 만두신님..”이라며 경건한 마음으로 각자의 소원을 빌었다고 전해져 어떤 소원을 빌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기안84가 만두 빚기를 준비한 이유는 한국에서 설날을 제대로 보내지 못한 헨리를 위해 명절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였다. 이에 기안84는 만두소를 만들면서 고기망치가 아닌 공구용 망치를 사용하며 기상천외한 조리법을 방출하며 요리 크리에이터로 변신했다.

이처럼 즉석에서 만두신을 소환해 소원을 비는 세 얼간이 이시언-기안84-헨리의 순수함과 상상을 초월하는 기안84은 독특한 조리법은 16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에디터 김혜진  agent@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김혜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