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은 2021년 3분기 같은 꿈을 꾸고 미래를 함께 할 신입사원과 경력사원(판매관리팀, 경영기획팀, 기술개발팀, 프로젝트팀)을 오는 7월 31일까지 마감한다고 19일 밝혔다.

 

올스웰은 이번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의 경우 4분기에 집중되어 있는 수출계약과 함께 국내외 빠른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서 선제적으로 신입사원과 경력직을 선발하며 오는 7월 31일에 마감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스웰은 공기의 분자 단위까지 정밀하게 제어가 가능한 공기 유동 제어기술을 핵심기술로 삼은 공기 분야에 특화된 엔지니어링 설계 회사이다.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며 강소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올스웰은 창업 이래 사업 추진 과정에서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유수의 글로벌 대기업과 기술 경쟁을 하여 프로젝트를 수주하고, 최근에는 세계적인 기업인 베올리아 등 업력이 오래된 글로벌 환경기업과 기술 제휴를 맺은 바 있다.

현대제철, 동부제철 등 국내 철강사의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세계 철강1위 바오산강철과의 프로젝트 수주로 글로벌 상위권 철강사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 피아트크라이슬러, 프랑스 베올리아, 르노그룹, 독일 SMS Group 등 유럽의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과 기술제휴를 통해 유럽과 미국에 본격적인 진출을 서두르고 있기도 하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올스웰은 국내수요와 함께 중국과 유럽수출의 수요를 준비하기 위한 마케팅본부 산하의 판매관리팀 인원, 기술실 산하의 기술개발팀 인원과 프로젝트팀 인원, 재무 회계 업무를 담당할 경영기획팀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신입 및 대졸 경력 4년 이상의 경력직을 채용할 방침이다.

채용대상은 대졸 신입, 대리급, 과장급, 차장급까지 실무경험이 있는 경력직이다.

근무지는 인천 송도국제도시로 판매관리팀의 경우 상경계열 및 마케팅, 어문계열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영업관리, 마케팅, 홍보, 구매 등 경력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영기획팀의 경우 경영관리, 사업기획, 재무, 회계, 세무 등 경력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기술파트의 경우 화학공학, 물리학, 기계공학, 열.유체역학, 기계공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기술개발, 프로젝트관리, 외주협력사관리 등의 경력보유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