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시지가 유명 음식만화 ‘식객’에 등장하는 메뉴를 밀키트로 구현한 ‘the EASY 식객 콜라보 밀키트’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객’의 메뉴를 프레시지의 차세대 밀키트인 ‘the EASY 밀키트’로 구현해냈다. 가격과 조리시간을 반으로 줄인 ‘the EASY 밀키트’는 조리과정을 더욱 간편화한 제품으로 물과 함께 끓이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1인가구에 특화된 제품으로 1년에 가까운 긴 유통기한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1인분 기준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원작 만화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해당 메뉴가 표현된 회차의 만화를 패키지에 그대로 담았으며 주인공 ‘성찬의 꿀팁’을 레시피 설명에 담아 조리과정에서의 재미를 더했다.

5종은 ▲신선한 소고기 양지살을 듬뿍 담아 진한 육향의 풍미가 우러난 ‘식객 곰탕’ ▲세 가지의 각기 다른 햄 사리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인 ‘식객 부대찌개’ ▲신선한 소고기를 광양식으로 얇게 저며 짭조름한 양념이 고루 스민 ‘식객 소불고기’ ▲농후한 맛의 돈사골 소스와 쫄깃한 오소리감투와 뒷다리살, 감자 실면에 들깨까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식객 돼지국밥’ ▲쫀득한 조랭이떡과 소고기에 달큰한 양념이 배어 진한 감칠맛이 특징인 ‘식객 궁중 떡볶이’로 이뤄졌다.

사진=프레시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