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마마무 솔라X문별, 바이브 20주년 프로젝트 첫 주자 'Promise U'

그룹 마마무 멤버 솔라와 문별이 보컬 듀오 바이브(VIBE)의 데뷔 20주년 프로젝트 'REVIBE' 첫 주자로 나섰다.

23일 바이브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바이브(류재현, 윤민수)가 2022년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REVIBE (리바이브)'를 시작한다. 그 첫 번째 음원으로 오는 28일 마마무 솔라, 문별이 다시 부른 'REVIBE Vol.1 Promise U (프로미스 유)'가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REVIBE'는 그동안 많이 불리고 사랑 받은 바이브의 노래를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로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다.

지난달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Me Once Again (러브 미 원스 어게인)'이 발매된 데 이어 'REVIBE' 프로젝트의 이름으로 처음 선보이는 음원은 'Promise U'다. 지난 2002년 발매된 바이브 1집 'Afterglow (애프터글로우)'의 수록곡 'Promise U'가 마마무 솔라, 문별과 만나 재탄생됐다.

지난 22일에는 마마무 솔라, 문별이 출연한 'Promise U'의 공식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원곡 'Promise U'가 샤우트 창법에 강한 랩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것과 달리 이번 티저로 공개된 솔라, 문별표 'Promise U'는 정열적인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한편, 마마무 솔라, 문별이 참여한 'REVIBE Vol.1 Promise U'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VIBE' 프로젝트는 추후 다양한 아티스트와 명곡의 만남으로 꾸준히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