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설운도X조혜련X이도진, 코로나 퇴치송 '코로나가라' 발매

가수 설운도와 이도진, 조혜련이 함께한 코로나 퇴치 캠페인송 '코로나가라'가 발매된다.

오늘(23일) 발매되는 '코로나가라'는 베테랑 작곡가이자 가수인 설운도가 작사, 작곡했다. 만능엔터터이너 조혜련과 트로트가수 이도진이 함께 불렀다.

경쾌한 비트의 '코로나가라'는 "~그만하면 됐잖아 이제 그만 떠나가줘 왜 그렇게 힘들게해 얄미운 코로나~코로나 이제는 안녕 이제는 굿바이"라는 가사에서 엿볼 수 있듯이 코로나 종식의 간절함을 그대로 담고 있다.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설운도는 "코로나 때문에 지친 모든 국민이 힘을 내서 이 어려운 시기를 빨리 극복하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이 곡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열정의 아이콘으로 늘 활력 에너지를 발산하는 엔터테이너 조혜련과 신곡 '오케이'로 사랑받고 있는 오케이맨 가수 이도진이 혼성듀엣으로 호흡을 맞췄다.

조혜련은 "코로나를 퇴치하는 전사의 심정으로 이 노래를 불렀다"고 소감을 밝혔고, 이도진은 "국민들이 이 곡을 함께 부를 때, 노래가사처럼 코로나도 완전히 떠나갔으면 좋겠다"고 간절한 바람을 전했다.

한편 '코로나가라'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쓰여질 수 있도록 월드비전에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좋은날엔ENT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