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GMC(지구촌산업방송)이 레드엔젤(국가대표응원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J사진설명= GMC(지구촌산업방송), 레드엔젤(국가대표 응원단)과 MOU 체결!

지난 23일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 18층 JGMC(지구촌산업방송) 본사에서 치러진 이번 협약식에는 JGMC(김수현 부회장), JGMC(김준수 총괄이사), 레드엔젤(구승완 본부장), 레드엔젤 마포위원장(서울상패 옥창민 대표)가 참석했다.

레드엔젤은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하는 ‘토닥토닥 괜찮아’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쿠션 라이브를 전 세계에 송출하고 있다. 또한 오는 8월 6, 7일 비투비, 유겸, 온앤오프, MCND, 우아, 스테이씨, 몬스트엑스, 원어스, CIX, 홍은기, 위아이, 크래비티, 퍼플키스가 출연하는 2021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을 위한 K-POP 콘서트 ‘WE ALL ARE ONE’을 개최할 예정이다.

JGMC(지구촌산업방송)은 자체 드라마, 영화, 예능을 제작, 전 세계 200개국으로 송출할 수 있는 SMART BOX를 개발 시험방송 중에서 있다.

JGMC(김준수 총괄이사)는 “이번 레드엔젤과 협약식(MOU)을 계기로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가대표 응원단 레드엔젤은 김보성(명예회장) 지난 15년간 올림픽, 패럴림픽, 아시안게임 등 원정 국가대표 응원을 비롯하며 많은 활동하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