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열 계획이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첫 번째 행사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업데이트된다. 28일 G마켓은 ▲노바리빙 3단 문걸이 수납 선반 ▲3M 크린스틱 변기청소 ▲에델코첸 캠핑용 코펠 식기세트 ▲비타그램 괄사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사무용품 모음을, 같은 날 옥션은 ▲나크제이 3중 MB필터 마스크 ▲디웰 아이터치 눈마사지기 ▲도루코 주방가위 ▲무타공 접착식 각도조절 샤워기거치대 ▲모나미 볼펜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생활주방용품관에서는 테팔, 코렐, 도루코, 이지앤프리, 테리파머, 크린랲 등을, 문구건강용품관에서 제스파, 코드나인, 닥터퓨리, 만화몰, 데일리라이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