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여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안전 호콕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2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호콕’하며 객실에서 온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2가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 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조이 유어 30아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최대 30시간 이용) ▲식음 크레딧 3만원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구성이다.

낮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호텔 이용시간을 최대 30시간까지 늘려 여유로운 스테이가 가능하다. 식음 크레딧 3만원은 룸서비스 또는 호텔 전업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안에서 안전하게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즐기기 원하는 고객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 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스티 박스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구성으로 테이스티 박스에는 치킨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계절과일을 곁들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VR기기와 크롬 캐스트도 체크인 시 요청할 경우 무료 대여가 가능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꽉 찬 하루를 즐기기 안성 맞춤이다. 예약 및 투숙은 8월 30일까지다.

한편 홈관족을 위해 오는 8월 8일까지 F&B 할인 프로모션 ‘세이프 앤 릴렉싱’을 진행한다. 룸서비스 메뉴와 고메바에서 판매 중인 그랩&고 치킨 또는 피자 박스 주문 시 10% 할인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캔시머 생맥주가 고메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000원부터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